블로그 이미지
한국능률협회인증원 경영평가팀 02-6309-9044 관리자 김명중
댄디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디지털 코리아"는 물리적한계를 뛰어넘는 우리의 생존법이다.
물론 사이버 공간이라는 것은 김국현씨가 이야기한 것처럼 그 세계가 교묘하게?
겹치기도 하고 이어져 있기도 하며 어떤 면에서는 떨어져 있다.
소비자의 기준으로만 보더라도 현실계에서 실현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 있고 사이버상에서 실현하는 것 그리고 가상세계에서 이루어지길 바라는 것이 있다.
한편으로는 한 개인이 가진 동일한 욕구가 단지 형태를 달리하여 좀더 적합한 공간에서 표출이 되는 것뿐인지도 모르겠다.

갑작스래 들은 생각인데... 우리의 욕구는 크게 몇개의 맥락으로 나뉘고 그것들이 다양한 비율로 혼합이 되어 나타나는 것이 최종적인 행동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인가?
아직 구매해 놓고 읽지 못한 소비 심리학을 얼른 읽어봐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로벌스탠다드경영대상 GMA 바로가기

http://kmar.co.kr/awards/standard.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