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스탈을 기억하는가?
이 훼스탈이 바로 한독약품의 제품이다.
제휴사의 이익을 먼저 배려한다는 그것이 바로 장수비결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김영진 회장.
우리는 경쟁만이 있는 세상에서 살고 있는 것은 아닐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모토
"마케팅으로 널리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 처럼 말이다.
훼스탈을 기억하는가?
이 훼스탈이 바로 한독약품의 제품이다.
제휴사의 이익을 먼저 배려한다는 그것이 바로 장수비결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김영진 회장.
우리는 경쟁만이 있는 세상에서 살고 있는 것은 아닐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모토
"마케팅으로 널리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한다" 처럼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