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이하 GMA)의 상담차 기탄교육을 방문한 적이 있었다.
응모부문이 사회책임경영부문 이어서 당시 복X선 팀장님께 기탄교육의 여러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서 들을수 있었는데 그때 나의 느낌은
"그래 이게 바로 진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응모부문이 사회책임경영부문 이어서 당시 복X선 팀장님께 기탄교육의 여러 사회공헌 활동에 대해서 들을수 있었는데 그때 나의 느낌은
"그래 이게 바로 진짜 사회공헌 활동이다."
많은 기업들이 사회공헌 활동을 한다며 봉사활동과 문화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자신들의 사업과 연관지어서 그리고 기업의 비전과 특색에 맞는 활동을 하는 경우는 많이 드물다.
그런 의미에서 기탄교육에서 실시하는 3억 교육비 지원과 북카페 등의 활동들은 특색이 있고 기업과의 연결고리가 있다. 그러기 때문에 더욱 고객들에게 각인이 될수 있고 그들이 이벤트에 따라 흐르는 1회성 회원이 아니라 진정한 브랜드 전도사가 가능한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자신들의 사업과 연관지어서 그리고 기업의 비전과 특색에 맞는 활동을 하는 경우는 많이 드물다.
그런 의미에서 기탄교육에서 실시하는 3억 교육비 지원과 북카페 등의 활동들은 특색이 있고 기업과의 연결고리가 있다. 그러기 때문에 더욱 고객들에게 각인이 될수 있고 그들이 이벤트에 따라 흐르는 1회성 회원이 아니라 진정한 브랜드 전도사가 가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