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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인증원 경영평가팀 02-6309-9044 관리자 김명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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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자체 관광수용태세쪽에 이 기사를 올리는 것이 어색하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올리게 된 이유는 궁극적으로 내가 생각하고 있는 각 지자체들이 가야할
지역의 브랜드화라는 작업에서 평창군이 자의든 타의든 간에 어느정도 일정한 포지셔닝을 가져간 것이 아닌가 해서이다.

또한 나는 이런 의외의 기회에 대해 정말 적절한 방법으로 대응한 평창군의 대응에 대해 정말 박수를 보내고 싶다. 물론 이것을 매경에 기사로 올린 누군가도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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