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정재윤 대표님이 "나이키의 상대는 닌텐도다"라는 책을 쓰신적이 있다.
그분의 선견지명이랄까? 닌텐도가 심지어 명텐도라는 이름까지 만들어낼만큼
네임밸류가 있어지리라는 생각을 하셨을까?
미래를 내다보고 변화를 준비하는 눈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것을 모르는 기업이 있을까?
다만 관리자와 최고경영자의 소심함? 혹은 오염된 기업가 정신에 가로막혀 제대로
Good idea들이 빛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그분의 선견지명이랄까? 닌텐도가 심지어 명텐도라는 이름까지 만들어낼만큼
네임밸류가 있어지리라는 생각을 하셨을까?
미래를 내다보고 변화를 준비하는 눈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것을 모르는 기업이 있을까?
다만 관리자와 최고경영자의 소심함? 혹은 오염된 기업가 정신에 가로막혀 제대로
Good idea들이 빛을 내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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